티스토리 뷰


메르세데스 벤츠는 9 10 독일에서 개막하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2019 (Frankfurt Motor Show)에서 신형 'GLE 쿠페'(Mercedes-Benz GLE Coupe) 최초로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사진 : 메르세데스 벤츠 GLE 쿠페 신형 GLE 쿠페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주력 SUV 'GLE'에서 파생된 쿠페 모델이다. 현재 초대 GLE 쿠페는 2015 1 미국에서 열린 디트로이트 모터쇼 2015에서 처음 공개됐다. 신형 GLE 쿠페는 2세대 모델이다. 차대 등을 공유하는 GLE 한발 빠르게 모델 변경을 받고 있으며 신형 GLE 신기술이 GLE 쿠페 신형에도 채용되고 있다. SUV 쿠페다운 디자인 신형도 후방으로 기울어진 천장 흐름을 갖추고 있으며, SUV 쿠페다운 디자인을 추구한다. 차체 크기는 길이가 4939mm, 전폭이 2010mm. 대해 39mm 길고, 7mm 대형. 축간거리도 선대 대비 20mm 늘어났다. 그래도 신형 GEL보다 60mm 짧고, 스포티 쿠페 실루엣을 돋보이게 하고 있다. 전면에는 완전 LED 헤드라이트가 기본으로 장착됐다. 축간거리 20mm 연장하여 실내 공간을 확대했다. 개구부는 35mm 퍼져 강성을 올린다. 화물칸 용량은 655리터에서 선대 대비 40리터 늘었다. 뒷자리를 잡으면 최대 1790리터로 확대. 선대 대비 70리터 늘어나 세그먼트에 대한 최대 공감된다고 한다. 시트 등에는 "ARTICO"라는 인공 가죽을 사용했다. 새로운 디자인의 스포츠 운전대에는 나파 가죽의 테두리를 결합. 12.3 인치의 2개의 와이드 디스플레이 메르세데스 벤츠는 9 10 독일에서 개막하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2019 (Frankfurt Motor Show)에서 신형 ' GLE 쿠페 '(Mercedes-Benz GLE Coupe) 최초로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ARTICO  인공 가죽을 사용했다. 새로운 디자인의 스포츠 스티어링 휠에는 나파 가죽의 테두리를 결합. E-ACTIVE BODY CONTROL " 채용한다. 신개발의 "AIRMATIC"에어 서스펜션과 결합하여 4 스프링과 댐퍼를 개별적으로 제어할 있다. 그러면 롤뿐만 아니라 피치와 스크 옷트 억제하여 더욱 쾌적한 승차감과 높은 처리 성능을 제공한다고 한다. 곡선 기울기 ' 채용했다. 3 단계의 코너링 상태를 선택할 대부분 원심력이 없는 상태에서 코너를 있다는. 스테레오 카메라가 장착되어있는 경우에는 노면 스캔이 가능하며, 카메라는 연속으로 노면을 검사하고 거친 노면에 접어 전에 서스펜션이 반응하여 승차감을 향상한다.









신형 GLE 쿠페에는 드라이버 정면 미터 부분과 대시 보드 중앙의 모니터를 일체 디자인과 최신의 디지털 콕핏을 채용한다. 


12.3 인치의 2 개의 고해상도 와이드 디스플레이를 장의 유리 커버로 융합된 조종석 디스플레이로 했다. 디스플레이는 공중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수평 방향의 흐름을 강조하는 중심 요소. 악기 클러스터가 조종석 디스플레이는 운전자의 시야에 직접 들어가는 다양한 정보를 표시하는 대형 디스플레이와 센터 콘솔 위쪽의 센터 디스플레이로 구성된다. 


최신 "MBUX"(메르세데스 벤츠 사용자 경험) 채용한다. "하이, 메르세데스"고呼びかけれ하면 음성 지원이 시작한다. 


원심력이없는 상태에서 코너를  


신형 GLE 쿠페는 48V 전기 시스템을 갖춘 액티브 서스펜션, "E-ACTIVE BODY CONTROL" 채용한다. 신개발의 "AIRMATIC"에어 서스펜션과 결합되어 4 스프링과 댐퍼를 개별적으로 제어 수있다. 그러면 롤뿐만 아니라 피치와 스크 옷트 억제하여 더욱 쾌적한 승차감과 높은 처리 성능을 제공한다고한다. 또한 E-ACTIVE BODY CONTROL "곡선 기울기 ' 채용했다. 3 단계의 코너링 모드를 선택할 대부분 원심력이없는 상태에서 코너를 있다는. 스테레오 카메라가 장착되어있는 경우에는 노면 스캔이 가능하며, 카메라는 연속으로 노면을 검사하고 거친 노면에 접어 전에 서스펜션이 반응하여 승차감을 향상시킨다.




신형 GLE 쿠페에는 최신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ADAS) 탑재한다. '액티브 디스턴스 어시스트 디스 트로닉',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액티브 스톱 & 어시스트', '액티브 스티어링 어시스트」등이 풍부하게 준비되어있다. 


유럽 시장에서 발매 당초 디젤 엔진이 기본이된다. 중에서도 "GLE 쿠페 400 d 4MATIC '등급에는"OM656 '직분 3.0 리터 직렬 6 기통 터보 디젤 엔진을 탑재한다. 최대 출력은 330hp, 최대 토크는 71.4kgm 꺼낸다. 유럽 복합 모드 연비는 13.3km / 리터로 공표되고있다. 



"응답 모리 와키 미노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