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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라이프 중기을 맞이 렉서스 2 도어 쿠페. RC 중에서도 최고급되는 RC F하지만 영국의 아스팔트에서의 시승은 처음이다. 지금까지 유럽의 중간 크기의 프리미엄 쿠페는 시장에서 존재감을 나타내는 것은 좀처럼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독일 대가, 아우디, BMW, 메르세데스 벤츠에 독점되어있는 같은 상태이기 때문이다. [사진] 최신 렉서스 RC F LC (114 ) 압도적 강한지지 덕분에, 알파 로메오와 볼보 등에서는 독자성이 높은 모델이 탄생하는 계기가되기도 것도 사실이있다. 하지만 도요타의 럭셔리 브랜드는 거기 멈추어 포기하지 않는 같다. 유럽에서의 판매 대수는 적고, 2018 년에 유럽 전역에서 판매 RC 1300 정도라고하기도 어딘가 아직 신선미도 느껴진다. 참고로 아우디는 2018 3 월에만 달에 A5 S5, RS5 합치면 6000 가까이 판매하고있다. 인기는 제한적이기는하지만, RC에도 매력이없는 것은 아니다. 동화 기술의 도입이 진행되는 가운데, 클래스에서 선택할 수있는 유일한 하이브리드 탑재 모델이 선택할 수있다. 또한 RC F 경우 영국에서 판매되고있는 자동차 중에서도 안되는 자연 흡기의 V 8 기통 엔진을 탑재 모델이된다. 이번 시승차는 9750 파운드 (126 만원) 트랙 팩을 장비. 경량 단조 휠에 토크 벡터링 기능을 가진 리아데후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에 브렌 보제 붉은 캘리퍼가 장착되어있다. 덧붙여서 이것은 트랙 에디션과는 다르다. 그쪽은 비싼 주행 진지한 자동차이다.렉서스 2 도어 쿠페. RC 중에서도 최고급되는 RC F하지만 영국의 아스팔트에서의 시승은 처음이다. 지금까지 유럽의 중간 크기의 프리미엄 쿠페는 시장에서 존재감을 나타내는 것은 좀처럼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독일 대가, 아우디 , BMW, 메르세데스 벤츠 독점되어있는 같은 상태이기 때문이다. 볼보 등에서는 독자성이 높은 모델이 탄생하는 계기가되기도 것도 사실이있다. 하지만 도요타 럭셔리 브랜드는 거기에 멈추어 포기하지 않는 같다.




희소 가치의 5.0L 자연 흡기 V8 렉서스 RC F 시승 신경 쓰이는 AT 차중

렉서스 RC F 트랙

진전을 이뤘다 인테리어

느낌으로는 올드 스쿨이면서 첨단 기술도 가득하고, 단점도 없지는 않지만, 충분히할만한 마무리했다. 범퍼의 디자인이 변경되어 LED 헤드 라이트가 장착되어 있지만, RC F 모양에는 변화는 없다. 세로로 2 늘어선 테일 파이프와 접이식 리어 스포일러도 변함없이 나온다. 일반 RC 기억에 남는 스타일링이지만, 스포츠도가 증가 "F 화」에 의한 가식은 독일 라이벌 모델보다는 소극적이라고 수있다. 


한편 인테리어의 변화는 상당히 크다. 품질면에서 섬세한 카이젠이 쌓여, 소재의 질감도 고급되고 캐빈은 솔리드 분위기에 정리하고있다. 매우 편리한 나빴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앗뿌데도되었다. 화면은 커지고, 광택감이있는 모니터의 메뉴 조작도 간편 해졌다. 


뭐니 뭐니해도 우리의 흥미로운 것은 자연 흡기의 V 8 기통 엔진. 하지만 실은 파워 자체는 선대보다 낮아지고있다. 이유는 현실 환경에 가까운 엄격한 WLTP (승용차 등의 국제 조화 배출 가스 연비 시험 ) 합치시켜 환경 부하를 감소했기 때문이다. 최고 출력 13ps, 최대 토크 1.0kg-m 정도로 약해져있다. 하지만 실제로 달리게 보면 명확하게 실감 수있을 정도도 아니었다. 


한편 엔진의 특성 변화에 따라 최종 비율을 조정하고 새로운 출시 제어 시스템도 도입했다. 경량화도되어 있으며, 0-96km / h 가속 시간은 선대보다 단축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을. 새로운 론칭 컨트롤은 많은 경쟁 모델보다 훨씬 낮은 2000rpm 이하의 속도로 출발하게되었다. 렉서스에 따르면 가장 리어 타이어의 트랙션을 속도하다는 것이지만, 사실 것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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