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5kWh 배터리에 407ps 모터

메르세데스가 양산 승용차로는 처음의 순수 EV 처음으로 영국 땅에 내려 섰다. EQC400 중간 크기의 5 인승 SUV에서 4 륜구동 시스템에 400 마력 이상의 최고 출력을 자랑한다. 가속력은 많은 해치 이상의 날카로움을 가지고 차내 공간은 성인 5 명과 여행에 필요한 짐을 쌓는 충분한 넓이가있다. 이외에 메르세데스 벤츠 같은 럭셔리 함도 겸비. [사진] EQC 400 라이벌 I 속도 (88 ) 7 파운드 (910 만원) 어울리는 내용에 들릴까. 순수 EV 그래서 배기 가스를 전혀 내지 않는 것도 중요한 세일즈 포인트가된다. 플랫폼은 같은 SUV GLC 공통하고 EQC 전체 전용 설계를 베풀었다 EV하는 것은 아니지만, 탑재되는 메커니즘은 메르세데스 벤츠이기 때문에 최선의 것이 탑재되어있다. 에너지 원은 85kWh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로, 테슬라와 마찬가지로 바닥에 탑재. 실제로 사용 가능한 용량은 80kWh된다고한다. 경쟁 모델 아우디 E 트론 콰트로는 95kWh 배터리를 탑재하지만, 사용 가능한 용량은 83.6kWh 머물고있다. 재규어 I 속도의 비율은 적다. EQC 전후 모터와 유성 기어를 탑재하고 종합에서 최고 출력은 407ps, 최대 토크는 77.4kg-m. 최대 토크는 아우디 E 트론과 재규어 I 속도보다 훨씬 높다.메르세데스 벤츠 같은 럭셔리 함도 겸비. 리튬 이온 배터리 , 테슬라와 마찬가지로 바닥에 탑재. 실제로 사용 가능한 용량은 80kWh된다고한다. 경쟁 모델 아우디 E 트론 콰트로는 95kWh 배터리를 탑재하지만, 사용 가능한 용량은 83.6kWh 머물고있다. 재규어 I 속도의 비율은 적다.






차체 크기는 아우디와 컴팩트 재규어의 중간. 차량 중량은 2495kg 당분간 구동 배터리를 탑재하는 EV에있어서, 피할 수없는 문제가있다. 아우디보다 약간 가벼운 있지만, 재규어보다 300kg 정도 무거운. 크기에 비해 무거운 이유는 기존의 플랫폼을 유용한 것이 크고, 그것은 아우디와 동일있다.


407ps 85kWh 최대 416km 메르세데스 벤츠 EQC 400 시승 가격에 맞는

메르세데스 벤츠 EQC 400 4 매틱 AMG 라인

최신 메르세데스 벤츠 같은 차내 공간

아마도 금액 얻을 수있는 항속 거리는 EV 구매할 중요한 판단 기준도있을 것이다. EQC 항속 거리 옵션 장비에 따라 다르지만, WLTP 테스트에서 아우디와 거의 같게된다 최대 416km. 469km 자랑하는 경량 재규어에는 미친다. 또한 테슬라 모델 X 가장 배터리를 탑재하면 505km 달릴 공표되고있다. 반면 EQC 가격은 아우디와 테슬라보다 저렴있다. 


영국에서 차분히 EQC 몰고 보았지만, 외관 디자인은 고급 EV 부족이라는 것이 솔직한 감상. GLC와의 차별화를 위해도 고안되어는 있지만, 어딘가 비슷한 분위기도 풍기고있다. 눈보고 메르세데스 벤츠와 이해하기 어려운 점도 EQC 불리하게 작동 느끼지만 앞으로 EQ 브랜드의 모델이 많이 출시 것으로 보는 관점도 달라진다 . 지금 단계에서의 판단은 조금 이른지도 모른다. 


한편 인테리어 디자인은 새로운 재미있는 처리와 명확하게 메르세데스 - 벤츠 브랜드의 일원임을 요소가 균형 성공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좌석도 넓은하고 있고, 뒷좌석도 어린이 3 또는 성인 2 명이 느긋하게 앉아 공간이있다. 대시 보드에 사용 소재와 디자인 처리도 익숙한 메르세데스 벤츠 만의 것이지만, 혁신적인 분위기도 동시에 주어집니다. 


그러나 실내 촉각적인 질감과 솔리드 느낌은 아우디에는 다소 미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성형의 형편인지 불과하지만 부품 라인이 부자연이거나, 트림 패널을 누르면 위치에 따라 가벼운 삐걱 소리내어 버리는 같다. 그래도 하이테크 가득하고 럭셔리 분위기에 넘쳐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