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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혼신의 "Q8"단순한 쿠페 SUV 있지 않고사진 확대 아우디 혼신의 "Q8"단순한 쿠페 SUV 있지 않고사진 확대 아우디 혼신의 "Q8"단순한 쿠페 SUV 있지 않고사진 확대 아우디 혼신의 "Q8"단순한 쿠페 SUV 있지 않고사진 확대 아우디 혼신의 "Q8"단순한 쿠페 SUV 있지 않고사진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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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V 쿠페 모양으로 만든 SUC (Sport Utility Coupe) 상품 기획은 2008 BMW X6에서 비롯된 것이다. 이후 BMW 한층 작은 X4 만들어이 카테고리는 BMW独擅場이었다. 메르세데스도 뒤늦게 2016 GLE 쿠페를, 이듬해에는 GLC 쿠페를 소개합니다. 그리고 포르쉐도 올해 카이엔 쿠페를 출시한다. SUC 시장은 갑자기 분주하게왔다. 


거기에 늦게 등장한 아우디 Q8하는 것이지만, 실은 전술 모델 들과는 조금 성립이 다르다. 차이는 일목요연 소위 SUC 앞부분을 기반 SUV 공유화하고 루프 후반은 완만 곡선을 그리면서 단번에 뛰어 내려 패스트 스타일로되어있다. 따라서 어느 모델도 C 필러 각도는 극단적으로 자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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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체 크기는 전장 4995 × 전폭 1995 × 전고 1705mm. 차내 공간은 충분히 넓지 3 시트는 제공하고 5 승차 사양이다. Q8은베이스가되는 Q7과는 전혀 다른 얼굴로 지붕의 각도는 너무 극단적으로 기울어 있지 않다. 이유를 Q8 외관 디자인 프로젝트 리더를 맡은 프랭크 요추 씨는 이렇게 말했다. 


"이미 많은 충돌이있는 가운데, Q7 지붕을 바꾸는 것만 같은 방식으로 복제되어 버린다. 거기서 아우디의 DNA 쏟아 부을 있도록 완전히 새로운 자동차를 만들자는 것이다 패키지를 모두 꾸었습니다 했다. 여기가 가장 중요한 포인트였습니다. 아치를 바꾸고 루프를 30mm 낮추고 리어 엔드를 짧게 ... 이렇게 좋은 비율의 SUV 쿠페에 완성했습니다. " 


약간 기울어 루프 라인과 Q8. 뒷좌석의 승하차 등을 크게 해치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자동차 디자이너의 입에서 자주 듣는 말에 "비율"이라는 것이있다. 균형, 조화, 균형이라는 의미를 가진 단어이지만, 기존의 SUV 후반 쿠페처럼仕立てれ하면, 물론 균형이 무너진다. 뒷좌석도 화물칸도 깎일. 괄호는 좋지만, 좁은 사용하기 어려운군요 사태가 일어날 수있다. 


과연 Q8 크게 잡은 리어 도어도있어 승하차 성이 좋다. 뒷좌석은 넓고 100mm 전후 슬라이드가 가능하며, 헤드 클리어런스도 제대로 확보되어있다. 트렁크 용량은 605ℓ와 Q7 890ℓ에는 뒤떨어 지지만 필요하고 충분한 . Q7 3 시트 7 인승 사양도 있고 길이가 5m 초과하는 이유의 대용량이다. 


요점 Q8 패키지를 이치에서 검토함으로써, SUC 인한 단점을 한없이 제로에했다. 디자인과 유틸리티 성을 조화시킨 모델 셈이다.


엔진은 3 학년 모두 2994ccV6 터보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를 결합한 사양. 최고 출력 340ps, 최대 토크 500Nm라는 스펙이있다. 아름다운 바디에 담긴 수많은 최신 기술 기본이되는 플랫폼는 VW 그룹의 MLB 에보을 채용하고 있으며, Q7 카이엔, 카이엔 쿠페도 일반적인 것이다. 차체 크기는 Q7 비해 전장은 75mm 짧고, 전고는 30mm 낮고, 폭은 25mm 넓어지고있다. 이른바 와이드 & 로우. 


인테리어는 A8 등과 같이 터치 디스플레이를 전면적으로 채용하고 물리적 스위치를 최대한 없애고 깨끗한 . 계기판 상단 인포테인먼트 10.1 인치 터치 패널을 아래에 에어컨 등에 사용 8.6 인치 터치 스크린을 배치한다. 2 개의 모니터를 끄면 마치 계기판 전체가 피아노 블랙의 1 장의 패널로 보인다. 


4 디럭스 자동 에어컨 편의 장비를 다수 탑재하고있다 Q8.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아우디 최신 "MMI 터치 반응 ' 채택하고 10.1 인치와 8.8 인치의 스크린을 갖추고있다. 파워 트레인은 340ps / 500Nm 발휘하는 3 V6 터보 엔진에 8 AT 조합. 48V 전원에 의한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하고있다. quattro (4 구동 시스템) 센터 디퍼렌셜 타입으로 보통시 전후 토크 배분은 40:60, 노면 상황 등에 따라 70 : 30 ~ 15 : 85까지 가변 제어하는 본격 사양이다. 또한 후륜을 최대 5 조향 AWS (전륜 스티어링) 의해 작은 회전 성과 응답 , 안정성을 높이고있다.


그레이드 구성은 기반 Q8 55 TFSI 콰트로를 비롯해 22 인치 타이어를 신는 발랄한 'S 라인' 20 인치 "럭셔리 '라는 2 종류의 데뷔 패키지 모델이 준비되어있다. 이번에는 '럭셔리 ' 시승했다. 


시트는 환기 마사지 기능 (일부 옵션) 갖추고 쾌적 또한 매우 높다. 또한 인테리어 색상을 선택할 앰비언트 라이팅도 갖추고있다. 보디 사이즈를 느끼게하지 않는 파워풀 주행 움직이기 시작은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혜택도 있고, 실로 원활하다. 차량 무게 2.2 톤으로 매우이 크기의 것으로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가볍다. 아우디가 자랑하는 알루미늄 바디와 높은 접합 기술에 의한 산물이다. 


스티어링 느낌도 경쾌. 저면에는 에어 서스펜션을 장착하고 있으며, 플랫 라이드 고속 크루징이 기분 좋다. 드라이브 모드를 전환하면 스포티하고 긴장된 세팅도 가능하지만, 자동차의 캐릭터는 컴포트 모드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사진 지붕을 거의 의식하지 않는 뒷좌석 공간. 뒷자리 좌석면에서 지붕까지의 공간이 981mm 확보했다. 어른이 느긋하게 앉아 설정되어있다. 사실 프랭크 요추 씨는 초대 R8 (로드 ) 르망의 LMP1 머신 (R8이나 R10 R15), 또한 현재 'A4' 'A5' 다양한 컨셉 등을 다룬 아우디 대표하는 디자이너이다. 그리고 Q8 사용 디자인 테마는 "스포츠 콰트로"라고 말해 주었다.


트렁크 용량은 605 (VDA 방식)에서 뒷좌석을 잡아 공간을 확장 있습니다. 같은 크기의 SUV 비교해도 손색없는 숫자이다. "스포츠 콰트로는 아우디의 역사에서 가장 멋진 말은 아니지만 (웃음) 가장 흥미로운 자동차가 있습니다. 아우디는 반드시 콰트로 (4 륜구동) 디자인으로 보여야한다. 그래서 Q8에도 물집 펜더 있습니다. 또한 스포츠 콰트로는 강력한 검은 전면 마스크와 느긋한 루프 라인, 두꺼운 C 필러, 그리고 후면 블랙 패널 특징이있었습니다. 점을 Q8 캡처하고있는 것입니다. " 


크기부터 넓은 드라이브에 적합 Q8하지만 파워 부족이 아니기 때문에 스트레스없는 가속도 충분히 즐길 수있다. 과연 단순한 Q7 쿠페 버전이 아닌 매력 걸린 자동차라고한다 것이 안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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