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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포르쉐 AG 8 29 (현지 시간), 미들 클래스 SUV '마칸' 모델 '마칸 터보' 발표했다. [ 기사에 대한 다른 이미지보기] 새 마칸 터보는 탑재하는 V 6 기통 트윈 터보 엔진의 배기량을 3.6 리터에서 20 % 감소 2.9 리터로 변경. '카이엔' '파나 메라'에서도 채용되고있는이 V 6 기통 2.9 리터 트윈 터보 엔진은 2 개의 터보 차저를 V 실린더의 내부에 배치하는 '센터 터보 레이아웃 " 채용배기 매니 폴드를 실린더 헤드에 통합하여 연소실과 터보 차저 사이의 배기 경로가 단축되고, 직접 응답과 파워를 실현한다 3.6 리터의 선대 엔진 대비 29kW (40PS) 업의 최고 출력 324kW (440PS), 최대 토크 550Nm / 1800-5600rpm 발생듀얼 클러치 변속기 7 PDK 액티브 4WD 시스템 "PTM (포르쉐 트랙션 관리)" 통해 4 구동시켜 옵션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를 장착 경우 0-100km / h 가속은 선대에서 0.3 단축 4.3 , 최고 속도는 선대에서 4km / h 증가 270km / h 실현한다또한 연료 소비는 9.8L / 100km (NEDC)가된다 동력 성능의 향상에 따라 브레이크 강화도 실시새로운 마칸에서는 브레이크 디스크에 텅스텐 카바이드 코팅, 높은 응답 제동 성능, 마모 억제 브레이크 먼지의 최대 90 % 절감 등을 실현하는 PSCB (포르쉐 표면 코팅 브레이크)」를 표준 장비옵션으로 "PCCB (포르쉐 세라믹 컴포지트 브레이크)」도 준비하고있다.포르쉐 AG 8 29 (현지 시간), 미들 클래스 SUV '마칸' 모델마칸 터보 ' 발표했다카이엔 '' 파나 메라 '에서도 채용되고있는이 V 6 기통 2.9 리터 트윈 터보 엔진은 2 개의 터보 차저를 V 실린더의 내부에 배치하는센터 터보 레이아웃 " 채용배기 매니 폴드를 실린더 헤드에 통합하여 연소실과 터보 차저 사이의 배기 경로가 단축되고, 직접 응답과 파워를 실현한다.


 이 밖에 다리 주변은 새로운 "20 인치 터보 " 표준 장비. "차고 조절 에어 서스펜션" "PTV 플러스 (포르쉐 토크 벡터링 플러스) '등의 옵션 장착도 가능하고, 역학 성능을 더욱 강화된다




 차내에서는 18 웨이 전동 조절 기능과 컴포트 메모리 패키지를 갖춘 '어댑티브 스포츠 시트 " 표준 장비인테리어는 부드러운 가죽 마무리 가죽 트림과 알칸타라 루프 라이닝, 브러쉬 알루미늄 인테리어 패키지 고품질의 장비를 제공, 고품질의 캐빈을 강조한다또한 스포티 드라이버를위한 옵션으로 911 유래는 히터가있는 GT 스포츠 스티어링 휠도 라인업하고있다


 차내 장비로는 10.9 인치 HD 터치 스크린을 탑재하고 네트워크 대응이 실시간 교통 정보와 스마트 보이스 컨트롤에 의한 온라인 탐색을 이용할 수있는 PCM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를 표준 장비. PCM 14 개의 스피커와 665W 출력을 갖춘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 연결된다또한 LTE 모듈 외부 SIM 카드 슬롯, Wi-Fi 핫스팟 많은 Porsche Connect 서비스가 제공되는 "Porsche Connect"표준 기능으로 탑재된다


 ADAS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으로는 60km / h까지의 주행 장면에서 반자동의 가속과 제동을 행하고, 정체 저속 교통로의 운전을 지원하는 새로운 "트래픽 어시스트 ' 선택 사양으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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