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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 왜건 바디에 V6 디젤
아우디에게 디젤 엔진은 영국에게 총리 수준으로 중요한 존재라고 말하면 과장 일까. 산성비의 원인이기도 한 질소 산화물 (NOx)의 양이 많다는 이유 등으로 인기는 침체하고 있지만, 아우디는 아직 그 가능성을 믿고있다. 터보를 결합한 강력 함은 버리기 어려운 것일지도 모른다. [사진] S6와 S7 스포츠 백 (56 장) 새로운 S6 아반트에도 디젤 엔진이 탑재되어있다. 급유시 펌프의 유종에 조심해야한다. 3.0L의 V6 터보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가 결합되어 있으며, A6 50 TDI 세단에서도 볼 수 내용. 하지만 "S 화"시키는함에있어서 전력 증강되고있다. 모양은 제자의 A6의 차이는 작다. 프론트 그릴에 크롬 도금 처리 된 부분이 많아 미러 커버도 세련된 실버. 4 링스 옆에는 "S"의 엠블럼이 겸비 된 알루미늄 휠은 21 인치 "아우디 스포츠 '브랜드의 것이 사치된다. 테스트 차량의 경우 몸 색깔은 선명한 레드에서 더 장식은 불필요한 것 같다. 아우디는 스테이션 왜건의 외부를 어떻게하면 아름답게 디자인 할 수 있는지를 이해하고 있지만 최신 모델로도 분리하지 않습니다. 조용히 잠시 멈춰서하면서도 역동적 인 가능성을 느낀다. 크게 기지개 수평 기조의 라인을 청초한 프로필이 돋보이게하고있다.아우디 있어서의 디젤 엔진은 영국에게 총리 수준으로 중요한 존재라고 말하면 과장 일까. 산성비의 원인이기도 한 질소 산화물 (NOx)의 양이 많다는 이유 등으로 인기는 침체하고 있지만, 아우디는 아직 그 가능성을 믿고있다. 터보를 결합한 강력 함은 버리기 어려운 것일지도 모른다. 전위 도 디젤 엔진이 탑재되어있다. 급유시 펌프의 유종에 조심해야한다. 3.0L의 V6 터보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가 결합되어 있으며, A6 50 TDI 세단에서도 볼 수 내용. 하지만 "S 화"시키는함에있어서 전력 증강되고있다. 링스 옆에는 "S"의 엠블럼이 겸비 된 알루미늄 휠은 21 인치 "아우디 스포츠 '브랜드의 것이 사치된다. 테스트 차량의 경우 몸 색깔은 선명한 레드에서 더 장식은 불필요한 것 같다.
아우디 S6 아반트 TDI
가격을 정당화시키는 A6와 차별화 주행
인테리어에서도 A6와 S6와 큰 차이는 없다. 이 클래스에서 가장 우수하다고 평가할 수있는 인테리어이라 개선의 여지가있는 것은 아니지만. 샤프한 라인으로 구성된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조형이 차내를 덮고 검은 바루코나레자 마루의 스포츠 시트는 주행에 상응 편안함과 지원을 준다. S6 되어도 아우디 차량은 리조트 같은 기분이 좋다.
뒷좌석도 키가 큰 어른도 불만이없는 넓이가있다. 뒷좌석을 살린 상태에서 트렁크 공간의 용량은 550L이 클래스의 부동산으로는 특별히 큰 것은 아니다. 많은 사람에게는 불만이없는 넓이라고 생각하지만, 대형 개를 기르고있는 소유자는 트렁크 공간은 약간 좁아 비치지도 모른다. 또한 교외의 공원에 데리고가는 장면도 조금 호화 너무.
무엇보다 S6 가격 6 만 750 파운드 (789 만원)을 정당화하는 것은 그 매운 주행이다. A6는 분명하게 차별화 드라이빙을 맛볼 수있다. S6는 운전 초보자도 빠르다. 최고 출력은 349ps, 최대 토크는 2500rpm도 돌리면 놀라운 71.2kg-m를 얻을 수있다니까.
정지 상태에서 가속은 명확하게 터보 래그를 느끼지만, 고속도로 등의 합류 가속시에도 그 차이는 체감하게된다. 일부 스포츠카 좋아에게는 나쁘지 않다 "맛"수도 있지만 프리미엄 세그먼트임을 감안할 때, 지적하지 않을 수 없다. 일단 회전 수가 타고 버리면 넘치는 힘찬 느낌을 맛볼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