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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아름다운 스타일로 풀 모델 체인지 한 CLA
메르세데스 벤츠 일본은 2019 년 8 월 27 일, 신형 CLA / CLA 슈팅 브레이크와 메르세데스 AMG의 신모델 AMG A 35 4MATIC을 발표했다. 신형 CLA / A 35 4MATIC의 내 외장 및 가격 스펙 표! 초대 CLA는 2013 년에 등장한 4 도어 쿠페로, 스테이션 왜건 인 CLA 슈팅 브레이크는 2015 년에 발표했다. 디자인을 최우선시킨 모델로, 실제 소유자의 목소리를 묻자, 외모가 마음에 구입했다는 사람이 매우 많다고한다. 이번이 첫 풀 모델 체인지이다. 미디어 용으로 열린 발표회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일본의 대표 이사 겸 CEO 인 우에노 긴타 씨는 CLA에 대해 "유례없는 클래스리스 차종 신형은 어쨌든 스타일링을 고집 CLA의 특징 연마했다 "고 말했다. 우선 신형 CLA의 포인트를 살펴 보자. ◆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CLA 디자인 "CLA의 하이라이트는 뭐니 뭐니해도 디자인"이라고 메르세데스 벤츠 일본 상품 기획 2과 중산 레이 씨는 말한다. 몸은 캐릭터 라인과 에지를 최대한 없애고, 곡면으로 표현함으로써 간결함과 음영의 풍부한 표정을 양립하고있다. 프론트 엔드는 앞쪽으로 기움시킴으로써 실제보다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말하며, 날카로운 외모를 실현하고있다.메르세데스 벤츠 일본은 2019 년 8 월 27 일, 신형 CLA / CLA 슈팅 브레이크와 메르세데스 AMG의 신모델 AMG A 35 4MATIC을 발표했다. 우에노 긴타 씨는 CLA에 대해 "유례없는 클래스리스 차종 신형은 어쨌든 스타일링을 고집 CLA의 특징을 연마했다"고 말했다. 하이 메르세데스 '로 알려진 대화 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BUX (메르세데스 벤츠 사용자 경험)를 탑재. 목소리로 터치 스크린과 공조 작업이 가능하다. 지능형 드라이브 '은 메르세데스의 플래그십 모델 S 클래스와 동등의 것이 선택 가능. 내용은 다음.
사이드 뷰는 긴 낮은 보닛, 높은 허리 라인, 유선형의 루프 라인, 그리고 얇은 사이드 윈도우를 채용. 따라서 우아하고 스포티 한 쿠페 스타일을 완성하고있다. 또한 메르세데스 벤츠의 쿠페 모델에 공통되는 창틀없는 윈도우를 채용. 헤드 라이트는 상하 방향으로가는 디자인을 채용하여 넓은 인상 함과 동시에 선대로부터 인수 한 외부가 팽창 독특한 디자인이 독창성을 표현하고있다. 크게 돌출 리어의 어깨 부분도 와이드 & 로우 디자인에 기여하고있다.
이러한 디자인은 외형뿐만 아니라 공력 성능에 기여하고 Cd 값은 클래스 최상위 0.23를 실현.
또한이 디자인을 채택해서 실내 공간도 개선. 선대 모델에 비해 앞 좌석 실내 폭은 35mm 플러스 1457mm 뒷좌석의 실내 폭은 44mm 플러스 1454mm. 앞 좌석 헤드 룸도 17mm 확대 된 1023mm이다. 쿠페 스타일이면서 쾌적한 실내를 실현했다.
또한 쿠페의 유려과 스테이션 왜건의 적재성을 겸비한 것이 CLA 슈팅 브레이크이다.
◆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CLA의 주행
트레드는 선대에 비해 프론트가 63mm, 리어가 53mm 확대하고 이것은 메르세데스 벤츠의 전 륜구동 플랫폼, MFA2을 채용하는 전체 모델 중에서 가장 넓은 수치가되고 있다. 또한 안정기는 롤을 억제하기 위해 직경이 확대되었다. 이로 인해 민첩하고 스포티 한 드라이빙 특성을 획득했다고한다.
파워 트레인은 2 종류를 준비. CLA200d는 2 리터 직렬 4 기통 클린 디젤 터보 엔진을 탑재. 최고 출력 150 마력, 최대 토크 320N · m를 발생하고 강력한 가속과 정숙성을 양립을 도모했다.
CLA 250 4MATIC은 최고 출력 224 마력, 최대 토크 350N · m를 발생하는 2 리터 직렬 4 기통 터보 엔진을 채용.
또한이 엔진에 결합되는 가변 토크 배분 형식 4 륜 구동 시스템 4MATIC은 모든 노면 상황에서 항상 최적의 트랙션을 발휘. 일반적으로 100 % 전륜 구동으로 주행 상황에 따라 후륜에 토크를 배분하는 구조로되어 있으며, 오프로드와 눈길, 코너링시 등에는 적극적으로 후륜에 토크를 배분. 모든 상황에서 민첩한 핸들링과 높은 안정성을 보장한다는 것이다.
◆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CLA의 선진 안전 성능
"하이 메르세데스 '로 알려진 대화 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BUX (메르세데스 벤츠 사용자 경험)를 탑재. 목소리로 터치 스크린과 공조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안전 운전 지원 시스템 '인텔리전트 드라이브'에 대해서는 벤츠의 플래그쉽 모델 S 클래스와 동등의 것이 선택 가능. 내용은 다음. 능동 프 디스턴스 어시스트 디스 트로닉 (자동 재발진 기능) 액티브 스티어링 어시스트 · 정체시 긴급 브레이크 기능 액티브 레인 체인징 어시스트 액티브 비상 정지 어시스트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보행자 / 튀어 감지 기능) · 긴급 회피 보조 시스템 트래픽 사인 어시스트 액티브 레인 키핑 어시스트 액티브 블라인드 스팟 어시스트 (하차시 경고 기능)
· PRE-SAFE 플러스 (피해 경감 브레이크 부착 후방 충돌 경고 시스템)
· PRE-SAFE 사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