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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능적 인 순수 '라는 디자인 사상에 기초 세련된 외관
메르세데스 벤츠 일본은 2 대째로 진화 한 「CLA」및 「CLA 슈팅 브레이크 '를 2019 년 8 월 27 일 발표, 예약 주문 접수를 시작했습니다. 2 대째로 진화 한 메르세데스 벤츠의 신형 「CLA」 「CLA 슈팅 브레이크 '를 이미지로보기 (28 개)CLA 슈팅 브레이크 '를 2019 년 8 월 27 일 발표, 예약 주문 접수를 시작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CLA 슈팅 브레이크 '의 발표회 모습
CLA는 6 년 만에 CLA 슈팅 브레이크는 4 년 만에 풀 모델 체인지되었습니다. 신형 CLA의 외관은 'Sensual Purity (관능적 순수)'라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기본 사상에 기초 라인과 에지를 크게 절감 한 윤곽 등 심플한 조형하면서 유려하고 힘도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화 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BUX (메르세데스 벤츠 사용자 경험) '과 플래그십 모델'S 클래스 '에 탑재 된 최신의 안전 운전 지원 시스템을 채용하는 등, 많은 기능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사이드 뷰는 길고 낮은 자세 보닛, 높은 허리 라인과 완만 한 유선형의 루프 라인, 얇은 사이드 윈도우 통해 우아하고 스포티 한 4 도어 쿠페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메르세데스 벤츠의 쿠페 모델에 공통되는 창틀없는 창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와이드 & 로우 디자인은 공력 성능의 향상에도 기여하고 있으며, Cd 치는 0.23와 클래스 최상위을 실현했습니다. 인테리어는 신형 A 클래스의 디자인을 답습. 몸이 확대함으로써 선대 모델에 비해 앞 좌석 실내 폭 1457mm과 35mm, 뒷좌석의 실내 폭 1454mm과 44mm 앞 좌석 헤드 룸도 1023mm와 17mm 각각 확대되고 쿠페 모델 있으면서도 쾌적한 실내 공간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트레드를 선대 대비 프론트 63mm, 후면 55mm 확대 한 것으로, 메르세데스 벤츠의 전 륜구동 플랫폼을 채용하고있는 모든 모델 중에서 가장 스포티 한 드라이빙 특성을 얻고 있습니다.S 클래스 '에 탑재 된 최신의 안전 운전 지원 시스템을 채용하는 등, 많은 기능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8G-DCT )와 결합 모델 이름은 "CLA200d" "CLA200d 해결 브레이크 '입니다. 7G-DCT )와 결합 모델 이름은 "CLA250 4 매틱」 「CLA250 4 매틱 해결 브레이크 '입니다.
엔진은 150 마력 / 320Nm를 발생하는 2 리터 직렬 4 기통 디젤 터보 "OM654q"라고 224 마력 / 350Nm를 발생하는 2 리터 직렬 4 기통 가솔린 터보 'M260'의 2 종류입니다.
디젤 모델은 전륜 구동되고, 8 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8G-DCT)와 결합 모델 이름은 "CLA200d" "CLA200d 해결 브레이크 '입니다. 가솔린 모델은 4 륜 구동 (4 매틱)로, 7 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7G-DCT)와 결합 모델 이름은 "CLA250 4 매틱」 「CLA250 4 매틱 해결 브레이크 '입니다. 차량 가격은 CLA200d이 472 만 엔 (소비세 10 % 포함, 이하 동일) CLA250 4 매틱이 534 만엔, CLA200d 해결 브레이크가 482 만엔, CLA250 4 매틱 해결 브레이크가 544 만원입니다. 또한 출고시기는 CLA가 2019 년 10 월경 CLA 슈팅 브레이크는 같은 해 12 월경 예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