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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 벤츠 신형 CLA 클래스 일본 발매 쿠페, 슈팅 브레이크의 가격8 월 27 일, 메르세데스 벤츠 일본은 풀 모델 체인지 한 메르세데스 벤츠 CLA 및 CLA 해결 중단을 발표하고 이날부터 예약 주문 접수..
NDH 뉴스 2019. 8. 27. 12:408 월 27 일, 메르세데스 벤츠 일본은 풀 모델 체인지 한 메르세데스 벤츠 CLA 및 CLA 해결 중단을 발표하고 이날부터 예약 주문 접수를 시작했다. 고객에게 배달은 CLA가 2019 년 10 월경 CLA 슈팅 브레이크는 12 월경 예정하고있다.
[사진] CLA 클래스 신구 비교 총 65 개
CLA는 A 클래스 등 기본적인 구성 요소를 공유하는 4 도어 쿠페에서 CLA 슈팅 브레이크는 CLA를베이스로 한 세련된 5 도어 왜건이다. 이번 모델은 2 세대에 해당 해, 일본에서는 선대의 CLA는 2013 년에, CLA 슈팅 브레이크는 2015 년에 도입되어있다.
신형 CLA는 전술 한 바와 같이 작년 가을에 일본에 도입 된 신형 A 클래스와 기본적인 구성 요소를 공유하고 있으며, 올해 여름에 일본 도입 된 B 클래스와 A 클래스 세단에 이어 A 클래스 브라더스 (심지어 말하자)의 4 번째와 5 번째 모델이라는 것이다.
신형 CLA 클래스의 외관
신형 CLA의 외부 디자인은 최근 발표 된 다른 벤츠 차량뿐만 아니라 '센슈얼 · 퓨리티 (관능적 순수)'라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기본 사상에 따라 캐릭터 라인과 에지를 최대한 폐하고 곡면으로 표현되어 심플하면서도 음영의 풍부한 표정이 표현되어있다.
CLA의 형님이다 CLS뿐만 아니라 앞쪽으로 기움 프런트 엔드는 상어의 날카로운 코끝을 잊을수하는 디자인으로 실제보다 길어 보이고, 샤프 함이 강조되고있다. 헤드 라이트는 상하 방향으로가는 디자인으로 넓은 느낌을주는 동시에, 외부가 팽창 독특한 디자인을 선대의 CLA에서 상속하고있다.
사이드 뷰는 오랫동안 낮은 자세 보닛, 높은 허리 라인과 완만 한 유선형의 루프 라인, 그리고 그들에 의해 창출되는 얇은 사이드 윈도우 의해 우아하고 스포티 한 쿠페 스타일을 연출하고있다. 창은 창틀 레스.
리어 콤비 램프는 헤드 램프에 호응 한 디자인으로 넓은 함을 강조 함과 동시에 CLA 디자인의 독창성을 표현하고있다.
CLA 슈팅 브레이크도 B 필러 이전은 공통이지만, CLA의 유려 한 쿠페 스타일을 살린 아름다운 왜건 스타일에 몸 후반을 정리 올리고있다.
유럽 참고치의 보디 사이즈는 아래와 같이되어있다.
4 도어 쿠페의 차체 크기
전장 × 전폭 × 전고 : 4688 × 1830 × 1439mm (CLA 200d 유럽 참고치)
5 도어 왜건 바디 크기
전장 × 전폭 × 전고 : 4688 × 1830 × 1442mm (CLA 200d 해결 브레이크 유럽 참고치)
신형 CLA 클래스의 내부
인테리어는 신형 A 클래스의 기본 디자인을 답습하고 현대적이고 아방가르드에 정리하고있다. 대시 보드 악기 클러스터 위쪽의 카울을 폐지하여 와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가 대시 보드 상단에 놓인다 더 해방감이 가로 와이드 함을 강조하는 디자인으로되어있다.
제트 엔진의 터빈을 잊을수하는 스포티 한 디자인의 5 개의 원형 에어 아울렛 채용. 안쪽 부분에 컬러 악센트를 실시하고 애프터 버너를 상기시킨다.
또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한편, 몸이 확대함으로써 실내 공간의 여유도 개선되고있다.
앞 좌석 실내 폭은 1457mm (선대 대비 플러스 35mm) 뒷좌석의 실내 폭은 1454mm (이 플러스 44mm), 앞 좌석 헤드 룸도 1023mm (이 플러스 17mm)로 확대되고 쿠페 스타일이면서 편안 같은 실내 공간을 실현하고있다 (수치는 유럽 사양 참고치).
신형 CLA 클래스의 파워 트레인
일본 사양의 전원 장치는 CLA / CLA 슈팅 브레이크 모두 2.0L의 직렬 4 기통 디젤 터보와 직렬 4 기통 가솔린 터보의 2 종.
'200d'가 가진 디젤 터보 150ps의 최고 출력과 32.6kg-m의 최대 토크를 발생. 컴팩트 한 바디를 힘차게 가속 성능을 가지면서, 저진동으로 높은 정숙성을 양립. 조합되는 변속기는 새로 개발 된 8 단 DCT로 전륜만을 구동한다.
"250 4 매틱」에 채용 된 가솔린 터보는 가변 밸브 타이밍 카무토로닛쿠도 탑재 해, 224ps의 최고 출력과 35.7kg-m의 최대 토크를 발생. 조합되는 변속기는 입증 된 7 단 DCT에서 구동 방식은 가변 토크 배분 형식의 사 륜구동 시스템 '4 매틱」가된다.
신형 CLA 디딜는 선대에서 전면이 63mm, 리어가 55mm 확대 (모두 유럽 사양 참고치), 메르세데스의 전 륜구동 플랫폼을 채용하고있는 전체 모델 중 가장 스포티 한 드라이빙 특성을 획득 있다. 또한 안정기도 롤을 억제하기 위해 직경이 확대되고있다.
신형 CLA 클래스의 장비
신형 A 클래스에서 사용되는 대화 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BUX (메르세데스 벤츠 사용자 경험)는 물론 탑재하고있다. 가장 큰 특징 중 하나가 인공 지능에 의한 학습 기능이며, 특정 사용자에 적응하는 개별 대응 능력을 갖추고있다. 따라서 자동차 운전자, 탑승자 사이에 마음의 관계가 형성된다는 것은 지금까지의 MBUX 탑재 차와 같다.
자연 대화식 음성 인식 기능은 진화하고 있으며, 많은 인포테인먼트 기능 (목적지 입력, 전화 통화, 음악 선택, 메시지 입력 · 읽기, 기상 정보) 외에도 온도 조절 장치, 각종 히터, 조명 등 다양한 편리한 기능도 지원하며 학습 능력도 갖추고있다.
또한 Qi 규격 대응의 휴대 전화를 무선 충전 할 수있는 무선 차징 기능을 전차로 앞 좌석에 표준 장비하고있다.
첨단 텔레매틱스 서비스 '메르세데스 미 커넥트」는 「24 시간 긴급 서비스'등을 최장 10 년간 무상으로 제공하는 '안심 안전 서비스'와 'Send2Car'등을 3 년간 무상으로 제공하는 '쾌적 서비스 "의 2 개의 서비스 카테고리로 구성되어있다.
신형 CLA 클래스의 안전 장비
신형 CLA에는 S 클래스와 동등한 안전 운전 지원 시스템을 옵션으로 설정하고있다.
보행자와 차량의 돌출을 감지 한 경우 또는 선행 차량과 장애물을 피할 수없는 경우 자동 비상 브레이크에 의한 피해 경감 기능, 차선 유지 기능 비스듬히 뒤쪽의 사각 차량과의 충돌 방지를 지원하는 기능 등을 장비 .
또한 선행 차량과의 차간 거리뿐만 아니라 주변의 교통 상황 (차량, 차선, 가드 레일 등 평행 한 물체)를 항상 감시하고있다. 이번 CLA로 새롭게 스티어링 어시스트를 채용했다.
시스템 시작시 고속도로에서 자동 정지하는 경우 30 초 이내 (일반 도로는 3 초 이내)이면 자동 재발진이 가능하며, 정체시 드라이버의 피로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그 외, 「액티브 레인 체인징 어시스트 "는 드라이버가 방향 지시등을 점멸시킨 경우, 행선지 차선에 차량이 없는지 확인하여 자동으로 차선을 변경한다. 또한 주행 중에 운전자가 기절 등 만일의 경우에는 자동으로 차선을 유지하면서 완만하게 감속 정지하는 '액티브 비상 정지 어시스트」도 탑재하고있다.
신형 CLA 클래스의 가격
신형 CLA 클래스의 가격은 2L 디젤 터보 장착 차량에서는 CLA 200d가 472 만엔, CLA 200d 해결 브레이크가 482 만엔.
2L 가솔린 터보 장착 차량에서는 CLA 250 4 매틱이 534 만엔, CLA 250 4 매틱 슈팅 브레이크가 544 만엔.
모두 2019 년 10 월 1 일 이후에 배차 · 등록 예정에 대한 소비세는 10 %이다. 핸들 위치는, 모든 성적도 오른쪽 만.
각 모델은 신차 구입 후 3 년간 일반 보증 수리 / 정기 점검 (점검 정비 작업 공임 교환 부품 보충 유지) / 24 시간 투어링 지원 /지도 데이터 업데이트가 무료로 제공되는 종합 보장 프로그램 "메르세데스 케어 '가 주행 거리 무제한으로 적용된다.